본문 바로가기
★자비스의 음악정보

노래방 떼창곡 추천(신나는 노래방 노래)

by 자비스 충전소 2023. 10. 11.
반응형

노래방에서 다 같이 부르기 좋은 떼창곡 추천합니다.

노래방에서 모두 함께 부를 수 있는 노래를 고르고 싶은데

생각처럼 막 떠오르지 않을 때 막막합니다.

단체로 부를수 있는 노래가 딱 떠오르지 않을 때 참고하실 수 있도록

전 세대를 아울러서 사랑받고 있는 곡들로 선별했습니다.

30곡을 엄선했으니 몇 곡 정도는 상황에 맞는 곡이 있겠죠?

특히 모임이나 회식자리에서 자연스럽게 부르기 좋은 노래입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랄게요 ^^

노래방 떼창곡 추천

(신나는 노래방 노래)

 

1. Run To You - DJ DOC

BOUNCE with me BOUNCE with me

BOUNCE. BOUNCE. BOUNCE.
외로울땐 나를 불러 뭐가 니맘에 걸려
다른남자와 난 틀려 내겐 전활걸어
아무리 우리 멀리 있어도 그 무엇이 날막고
있어도 갈 수 있어 너만 원한다면
달려가겠어 훨훨 날아가겠어 널 안아주겠어
 모든걸 주겠어(주겠어)
내 사랑을 받아줘 날 사랑한다 말해줘
Yeah Baby (Yeah Baby) BOUNCE with me

 

2. 찐이야 - 영탁

찐찐찐찐 찐이야 완전 찐이야
진짜가 나타났다 지금
찐찐찐찐 찐이야 완전 찐이야
찐하게 사랑할 거야
요즘 같이 가짜가 많은 세상에
믿을 사람 바로 당신 뿐
내 모든 걸 다 줘도 아깝지 않은
내 인생에 전부인 사람
끌리네 끌리네 자꾸 끌리네
쏠리네 쏠리네 자꾸 쏠리네
심장을 훔쳐간 사람

 

3. 매직 카펫 라이드 - 자우림

이렇게 멋진 파란 하늘 위로
나르는 마법 융단을 타고
이렇게 멋진 푸른 세상 속을
날으는 우리 두 사람
신경 쓰지 마요 그렇고 그런 얘기들
골치아픈 일은 내일로 미뤄 버려요
인생은 한번 뿐 후회하지마요
진짜로 가지고 싶은걸 가져요
이렇게 멋진 파란 하늘 위에
지어진 마법 정원으로 와요 

 

4. 챔피언 - 싸이

모두의 축제 서로 편가르지 않는 것이 숙제
소리 못지르는 사람 오늘 술래
다같이 빙글 빙글 강강 수월래
함성이 터져 메아리 퍼져
파도 타고 모두에게 퍼져
커져 아름다운 젊음이 갈라져 있던 땅 덩어리
둥글게 둥글게 돌고 도는 물레 방아
인생 사나인데 가슴 쫙펴고 화끈하게
손뼉을 치면서 노래를 하면서
이것 보소 남녀 노소 좌우로 흔들어
(챔피언) 소리 지르는 네가
(챔피언) 음악에 미치는 네가

 

5. 땡벌 - 강진

아 당신은 못 믿을 사람 아 당신은 철없는 사람
아무리 달래봐도 어쩔 순 없지만 마음 하나는
괜찮은 사람 오늘은 들국화 또 내일은 장미꽃
치근 치근 치근대다가 잠이 들겠지 난 이제
지쳤어요 땡벌 기다리다 지쳤어요 땡벌
혼자서는 이 밤이 너무 너무 추워요 당신은
못 말리는 땡벌 당신은 날 울리는 땡벌
혼자서는 이 밤이 너무 너무 길어요

 

6. 붉은 노을 - 빅뱅

그댄 아시나요 있잖아요
그대가 너무 그리워요
고개 숙여 눈물 훔쳐요
당신의 이름을 불러요
꼭 이렇게 날 남겨두고 떠나가야만 했는지
너만 생각하면 머리 아퍼
독하디 독한 술 같어
술 뿐이겠어 병이지
매일 앓아 누워 몇 번인지
내일이면 또 잠깐 잊었다가
또 모레쯤이면 생각나겠지만
그래도 어떡해
아직 내 사랑 유효한데
돌아올거라고 믿는데
난 너만 기다리는데
난 너를 사랑해 (Oh I Love you girl)

 

7. 여행을 떠나요 - 이승기

푸른 언덕에 배낭을 메고
황금빛 태양 축제를 여는
광야를 향해서 계곡을 향해서
먼 동이 트는 이른 아침에
도시의 소음 수 많은 사람
빌딩 숲속을 벗어나봐요
메아리 소리가 들려오는
계곡속의 흐르는 물찾아
그곳으로 여행을 떠나요

 

8. 낭만고양이 - 체리필터

sweet little kitty sweet little kitty
 두눈 밤이면 별이 되지
나의 집은 뒷골목 달과 별이 뜨지요
두번 다신 생선가게 털지 않아
서럽게 울던 날들 나는 외톨이라네
이젠 바다로 떠날거예요(더 자유롭게)
거미로 그물 쳐서 물고기 잡으러
나는 낭만 고양이
슬픈 도시를 비춰 춤추는 작은 별빛
나는 낭만 고양이
홀로 떠나가버린 깊고 슬픈 나의 바다여

 

9. 곤드레 만드레 - 박현빈

곤드레 만드레
나는 취해버렸어
너의 사랑에 향기속에 빠져버렸어
가진것은 없다지만 사랑으로 감싸줄게
진심어린 마음하나 나는 너를사랑해
비오는날 흐린날도 햇살처럼 안아줄게
너의 흔들리는 사랑을 꽃으로 피워줘

다시는 너를 울리지않을꺼야
나의 여자로 만들꺼야
내게 언제나 너뿐이야
웃으며 내게 돌아와줘
곤드레 만드레
나는 취해버렸어

 

10.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 버즈

 푸른바다 끝까지 말을 달리면 소금같은 별이 떠있고
사막엔 낙타만이 가는길 무수한 사랑 길이 되어 열어줄거야
낡은 하모니카 손에 익은 기타 your melody (나는 떠날래)
어린왕자 your melody 찾아 떠날래
Far away U're my sunshine we were together
나는 사랑보다 좋은 추억 알게될거야
텀블러 한잔에 널 털어 넘기고
이젠 나를 좀더 사랑할거야

 

11. 신호등 - 이무진

이제야 목적지를 정했지만
가려한 날 막아서네 난 갈 길이 먼데
새빨간 얼굴로 화를 냈던
친구가 생각나네
이미 난 발걸음을 떼었지만
가려한 날 재촉하네 걷기도 힘든데
새파랗게 겁에 질려 도망간
친구가 뇌에 맴도네
건반처럼 생긴 도로 위 수많은 동그라미들 모두가
멈췄다 굴렀다 말은 잘 들어
그건 나도 문제가 아냐
붉은색 푸른색 그 사이 3초 그 짧은 시간
노란색 빛을 내는 저기 저 신호등이
내 머릿속을 텅 비워버려 내가 빠른지도
느린지도 모르겠어 그저 눈앞이 샛노랄 뿐이야

 

12. 고백(Go Back) - 다이나믹 듀오

이건 슬픈 자기소개서
친구들아 sing it together
돌아와 줘 뜨거운 summer alright alright
it's so wonderful world
난 핸들이 고장 난 8(eight)톤 트럭
내 인생은 언제나 삐딱선
세상이란 학교에 입학 전
나는 꿈이라는 보물 찾아 유랑하는 해적선
sun like one piece sun comes up &down
일출몰의 반복이 서둘러 내 방에 달력을 넘긴다
억지로 26번째 미역국을 삼킨다
oh no!! 벌써 넓어지는 이마
왜 이리 크냐 어린 꼬마들의 키가
때론 명예 돈 욕심도 조금 납니다
제발 떠나가지 마라 내 님아
하루를 밤을 새면 이틀은 죽어
이틀을 밤새면 나는 반 죽어
위통약은 내 생활 필수품

 

13. 롤린 (Rollin') - 브레이브걸스

그 날을 잊지 못해 babe
날 보며 환히 웃던 너의 미소에
홀린 듯 I'm fall in love
But 너무 쪽팔림에 (난 그저)
한마디 말도 못해 babe
I wanna you 너의 눈빛은
날 자꾸 네 곁을 맴돌게 해
Just only you 굳게 닫힌 내 맘이
어느새 무너져버려 Because of you
온통 너의 생각뿐이야 나도 미치겠어
너무 보고 싶어 매일 매일 매일
자꾸 초라해지잖아 내 모습이
그대여 내게 말해줘 사랑한다고
Rollin' Rollin' Rollin' Rollin'

 

14. 말 달리자 - 크라잉넛

살다보면 그런 거지 우후 말은 되지
모두들의 잘못인가 난 모두를 알고 있지 닥쳐
노래하면 잊혀지나 사랑하면 사랑받나
돈 많으면 성공하나 차 있으면 빨리가지 닥쳐
닥쳐 닥쳐 닥쳐 닥치고 내 말 들어
우리는 달려야해 바보놈이 될 순 없어 말 달리자
말 달리자 말 달리자 말 달리자 말 달리자

 

15. 무조건 - 박상철

내가 필요할땐 나를 불러줘 언제든지 달려갈게
낮에도 좋아 밤에도 좋아 언제든지 달려갈게
다른 사람들이 나를 부르면 한참을 생각해 보겠지만
당신이 나를 불러준다면 무조건 달려갈 거야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무조건 무조건이야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특급 사랑이야
태평양을 건너 대서양을 건너 인도양을 건너서라도
당신이 부르면 달려갈 거야 무조건 달려갈 거야

 

16. 아브라카다브라 - 브라운아이드걸스

이러다 미쳐 내가 여리여리 착하던 그런 내가
너 때문에 돌아 내가 독한 나로 변해 내가
널 닮은 인형에다 주문을 또 걸어 내가
그녀와 찢어져 달라고 고
every night I'll be with you
do you love her do you love her
매일 너의 꿈 속에
do you love me do you love me
bring bring 너를 내게 가져다 줘

 

17. Festival(페스티벌) - 엄정화

이제는 웃는 거야 Smile again
행복한 순간이야 Happy days
움츠린 어깨를 펴고 이 세상 속에
힘든 일 모두 지워버려
슬픔은 잊는거야 Never cry
뜨거운 태양 아래 Sunny days
언제나 좋은 일들만 가득하기를 바라면 돼*
항상 똑같은 생활 속에 지쳐가지만
나를 누르는 힘든 일에 쓰러지지만
고개를 숙일 건 없어
그 속에 행복있는 걸 찾으면 돼

 

18. 사랑의 배터리 - 홍진영

나를 사랑으로 채워줘요
사랑의 배터리가 다 됐나봐요
당신 없인 못살아 정말 나는 못살아
당신은 나의 배터리
얼짱이 아니라도 좋아요
몸짱이 아니라도 좋아요
나만을 위해 줄 당신이
바로 내겐 짱이랍니다
한 번 더 나를 안아주세요
가슴이 터지도록 안아주세요
사랑의 약발이 떨어졌나봐
당신이 필요해요

 

19. 밤이면 밤마다 - 인순이

외로운 밤이면 밤마다
님모습 떠올리긴 싫어
희미한 전등불 밑에서
내모습 초라한것 같애
싫어
정답게 지저귀는 저새들
내맘알까 몰라
멀리 떠나간 내님은
혹시 날 잊어버렸나
잊지말자고 해놓고
내마음 전해줄 비둘기

 

20. 애상 - 쿨

알잖아 너를 이토록 사랑하며 기다린 나를
뭐가 그리 바쁜지 너무 보기 힘들어 넌 도대체 뭐하고 다니니
그게 아냐 이유는 묻지마 그냥 믿고 기다려 주겠니
내게도 사랑을 위한 시간이 필요해 널 받아들일 수 있게
일부러 피하는 거니 (No) 삐삐쳐도 아무 소식 없는 너
(Oh no) 싫으면 그냥 싫다고 솔직하게 말해봐
말리지마 내 이런 사랑을 너만 보면 미칠 것 같은 이맘을
누가 알겠어 웨딩드레스 입은 니곁에 다른 사람이
난 두려워 나보다 더 멋진 그런 남자 니가 만날까봐
아니야 그렇지 않아 정말 너 하나뿐야 속는 셈치고 한번 믿어봐

 

21. 막걸리나 - 버스커 버스커

그녀가 나를 사랑해 (oh oh oh)
이렇게 아름다운 그녀가 날 사랑하네 (oh oh oh)
ivory magic (oh oh oh) 오 막걸리나 (oh oh oh)
ivory magic (oh oh oh)
hey 브래드 do you know 막걸리?
oh 막걸리 좋아요
그녀는 꼭 한잔마신후에
부드러운 손등으로 입술을 닦죠 (막걸리나)
홍조 띈 그녀의 볼 위에
촉촉한 눈망울 날 사랑하나요 그대 (막걸리나)
그녀가 나를 사랑해 (막걸리나)
이렇게 아름다운 그녀가 날 사랑하네 (ivory magic)
오 막걸리나 (막걸리나)

 

22. 당돌한 여자 - 서주경

일부러 안 웃는 거 맞죠
나에게만 차가운 거 맞죠
알아요 그대 마음을
내게 빠질까봐 두려운거죠
그대는 그게 매력이에요
관심없는 듯한 말투 눈빛
하지만 그대 시선을
나는 안보고도 느낄수 있죠
집으로 들어가는 길인가요
그대의 어깨가 무거워 보여
이런나 당돌한가요
술한잔 사주실래요
야이야이야이야이 날봐요
우리마음 속이지는 말아요
날 기다렸다고

 

23. 8282 - 다비치

만나지 말잔 내 말 연락도 말란 내 말
너 진짜 그대로 할거니 그게 아닌데
이대로 끝일까봐 널 영영 잃을까봐
점점 더 맘이 불안해져 너무 슬퍼져
정이 뭔지 밉다가도 그리워 너 없인 못살아
Give me a call baby babe 지금 바로 전화줘
Give me a call baby babe 매일 널 기다려
사랑한다고 사랑한다고
문자라도 남겨줘 Oh oh oh
 울리지마 

 

24. 넌 내게 반했어 - 노브레인

One two One two three yeah
넌 내게 반했어

화려한 조명속에 빛나고 있는

넌 내게 반했어

웃지 말고 대답해봐

넌 내게 반했어

뜨거운 토요일밤의 열기속에

넌 내게 반했어

솔직하게 말을 해봐
도도한 눈빛으로 제압하려 해도

난 그런 속임수에 속지 않어

 

25. 한잔해 - 박군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밤 너와 내가 하나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다 한잔해
월요일은 원래 먹는 날
화요일은 화가 나니까
숙취에 한잔
목이 말라 한잔
금요일은 불금 이니까
밤새도록 한잔 어때요

 

26. 내가 제일 잘나가 - 2NE1

내가 제일 잘 나가 X4
Bam Ratatata Tatatatata X4
Oh my god
누가 봐도 내가 좀 죽여주잖아( alright )
둘째가라면 이 몸이 서럽잖아( alright )
넌 뒤를 따라오지만 난 앞만 보고 질주해
네가 앉은 테이블 위를 뛰어다녀 I don't care
건드리면 감당 못해 I'm hot hot hot hot fire
뒤집어지기 전에 제발 누가 날 좀 말려
옷장을 열어 가장 상큼한 옷을 걸치고
거울에 비친 내 얼굴을 꼼꼼히 살피고
지금은 여덟 시 약속시간은 여덟 시 반
도도한 걸음으로 나선 이 밤
내가 제일 잘 나가 X4

 

27. 빙고 - 거북이

Ladys and gentleman 아싸 또 왔다 나
아싸 또 왔다 나 기분 좋아서 나
노래 한곡 하고 하나 둘 셋 넷
터질 것만 같은 행복한 기분으로
틀에 박힌 관념 다 버리고 이제 또
맨 주먹 정신 다시 또 시작하면
나 이루리라 다 나 바라는대로
지금 내가 있는 이 땅이 너무 좋아
이민따위 생각 한 적도 없었고요
금 같은 시간 아끼고 또 아끼며
나 비상하리라 나 바라는대로
산 속에도 저 바다 속에도
이렇게 행복할 순 없을거야 랄랄랄라

 

28. Dash(대쉬) - 백지영

벌써 며칠째야 애만 태우는게
날 사랑한단 한 마디 말조차 하지 못한 채

용기가 없는 넌 다가오지 못하고
언제까지나 그렇게 멀리서 바라볼 거야
이젠 내가 너보다 먼저 다가갈 거야
널 사랑한다 그 말을 내가 먼저 하고 말거야
서로가 사랑인 걸 알고 있는데

왜 이러고만 있어야 하는지도 정말 답답해
이런 얘길 내가 먼저 한다면

언제나 남자들은 부담스러워 하지
너 역시 그렇다면 어쩔 수 없어
 사랑 받을 자격도 없는 거니까

 

29. 토요일밤에 - 손담비

널 잃은 아픔에 찢어진 가슴에
텅 빈 내 마음에 난 이제 어떻게 살아
널 잃은 아픔에 찢어진 가슴에
텅 빈 내 마음에 한없이 슬퍼지는 오늘
토요일 밤에 바로 그 날에
토요일 밤에 떠나간 그대
이 슬픈 노래가 날 울려 (울려)
널 생각하면서 난 불러 (불러)
웃다가 울다가 또 지쳐
술에 취해 비틀거리는 이 밤
(떠나가는 그대를 기억해 난)
이 무너지는 내 맘을 너는 혹시 알까

 

30. 바꿔 - 이정현

모두 제정신이 아니야 다들 미쳐가고만 있어
어느 누굴 믿어 어찌 믿어 더는 못믿어
누가 누굴 욕하는 거야 그러는 넌 얼마나 깨끗해
너나 할것없이 세상속에 속물들이야
바꿔 바꿔 바꿔 모든걸 다 바꿔
바꿔 바꿔 사랑도 다 바꿔
바꿔 바꿔 거짓은 다 바꿔
바꿔 바꿔 세상을 다 바꿔
Thangth it was a must to trust you now

I crush you anal ysin my brind
너의 가식적인 사랑 날 다시 사랑하길 바래

반응형

댓글